“설악권 동반성장 실현하자”

이양수 국회의원 설악권 의정보고회
인제‧양양‧고성‧속초 순회…21대 의정활동 성과 설명

글로벌 설악뉴스 승인 2024.01.06 10:47 의견 0

국민의힘 이양수 국회의원(속초·인제·고성·양양)이 지난 4일 인제군을 시작으로 ‘2024년 의정보고회’를 열고 설악권의 주요 현안 사업추진 과정과 숙원 해결 성과 등을 짚어보고 동반성장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양수 국회의원실은 제21대 국회 4년간의 의정 활동 내용을 총 4회에 걸쳐 각 시군 주민들과 만나 알리는 자리를 마련하고 설악권 지역의 숙원과 현안 해결을 위해 추진해온 사업들의 성과, 입법 활동, 예산 확보, 상임위 활동 등 의정활동 내용을 세세하게 소개했다.

가장 먼저 지난 4일 오후 3시 인제군문화원에서 의정보고회를 가졌으며, 5일에는 오후 3시 양양문화복지회관에서, 6일에는 오후 2시에 고성군문화원에서 진행했다. 속초시는 오는 10일 오후 2시 속초문화회관에서 의정보고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의정보고회에서는 올해 본격적으로 추진되는 동서고속철 연결사업과 동해북부선, 설악산 오색케이블카와 설악권 동반성장을 위한 체류형 관광지 조성사업 등의 진행 경과를 주민들에게 자세하게 설명한다.

이양수 국회의원은 “제21대 국회 4년간 추진한 다양한 지역 현안사업 등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드리고자 의정보고회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의정보고회가 설악권 발전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는 소중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globalseoraknews.com

이양수 국회의원이 5일 오후 3시 양양문화복지회관에서 열린 2024년 의정보고회에서 그동안의 성과와 미래 방향성을 설명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글로벌 설악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